검법남녀 강현, 검사 사직 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 체포? ::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검법남녀 강현, 검사 사직 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 체포?


얼마전 OCN드라마 보이스2를 시청하다가 얼마 전 다른 드라마에서 화제를 모았던 강현 검사가 나와서 글을 써 보게 되었습니다.


검법남녀에서 동부지청 검사였던 강현 검사가 보이스2에서 인터넷 개인방송 BJ로 활동하다 시청자수와 시청수입을 위해서 범죄를 저지르고 결국 경찰에 체포되는 모습을 발견했습니다.


강현 검사는 검법남녀 당시에는 대본의 캐릭터 설정 문제인지, 배우 개인의 연기력 문제인지 버럭 검사로 연기력 논란도 일으키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던 인물입니다.


[TV/드라마] - MBC 드라마 검법남녀 VS 일드 언내추럴 (UnNatural) 비교

[TV/드라마] - 보이스2 1화, 2화 감상평과 아쉬웠던 점

[TV/드라마] - OCN 드라마 보이스 3회 인상적인 장면, 아쉬웠던 장면




검법남녀 강현, 검사 사직 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 체포?


검법남녀에서 국과수 백범 법의관(정재역 분)이 형을 살해한 범인이라고 확신했으나 무혐의로 풀려나자 어떻게든 백범의 혐의를 입증하겠다는 일념하나로 검사 생활을 해나갑니다.

하지만, 결국 형이 자살했다는 것이 밝혀지고, 개인적인 목적으로 검사 생활을 한 것에 죄책감을 느끼고 사표를 내고 고향으로 내려가게 됩니다.

이후에 대형 로펌 등 여러 곳에서 스카웃 제의가 오는 등 변호사 생활을 할 것이라는 예측과 시즌2에서 다시 검사로 복귀할 것이라는 등 많은 추측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보이스2를 보면서 강현 검사가 사직서를 낸 후에 뭘하고 지냈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검법남녀 강현, 검사 사직 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 체포?


바로 인터넷 개인방송 BJ를 하면서 돈도 벌고 사람들의 관심도 모으고 있었던 것입니다.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주목받지 못하면 불안해지는 렌미스페셜 증후군으로 시청자수를 늘리기 위해 자극적인 방송을 이어가다가 결국에는 사람을 납치해 핑크솔트라는 마약을 주입해 좀비처럼 변한 모습을 인터넷 방송으로 내보내게 되면서 사고를 일으키다가 결국에는 경찰에 체포되게 됩니다.


검법남녀 마지막회에서 시즌2에 대한 암시를 주면서 강현 검사도 시즌2로 돌아오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 시즌2가 시작되기까지 밥벌이 하려고 인터넷 방송을 시작한 것이 아니냐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제 부디 손을 씻고 착한 사람이 되어서 검법남녀 시즌2로 돌아오길 바랍니다.



검법남녀 강현, 검사 사직 후 인터넷 방송 BJ로 활동 중 체포?


실제로 강현 검사 역을 맡았던 배우 박은석씨는 검법남녀 당시에는 극본의 캐릭터 설정 때문인지 연기력 논란이 있었던 인물이었으나 이번 보이스2에서는 그런 논란을 불식시킬 연기를 보여줬다고 생각되네요.

아무래도 검사역할 보다는 범죄자나 조금 찌질한 역할에 잘 어울리는 것인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보이스2는 설정에 일부 문제가 있기는 하지만 전반적으로 계속 시즌3, 시즌4도 만들어줬으면 하는 드라마입니다.

검법남녀도 시즌1에서 일드 언내추럴을 표절했다는 의혹이 있기는 했는데, 부디 시즌2에서는 그런 의혹이 없는 깔끔한 드라마로 돌아오길 기대합니다.


블로그 이미지

골드라이트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화 생활정보 등도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