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 위의 진료소 주연 - 타케이 에미 결혼 발표 뒷이야기 ::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바다 위의 진료소 주연 - 타케이 에미 결혼 발표 뒷이야기


하지원 주연의 드라마 [병원선]이 요즘 화제가 되다보니 [병원선]의 모티브로 추측되는 일드 [바다 위의 진료소]도 함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바다 위의 진료소]는 2013년 방송된 마츠다 쇼타와 타케이 에미(武井咲)가 주연인 드라마입니다.

그런데 주연배우였던 타케이 에미가 9월 1일 깜짝 결혼 발표를 해서 일본 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전력외 수사관 - 타케이 에미



이제 겨우 만으로 23살인 타케이 에미가 별써 결혼을 한다는 것도 놀라운데 이미 임신 3개월이라는 소식은 더 큰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는데, 정작 본인은 오래전 부터 일찍 결혼하겠다는 의사를 수 차례 밝힌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17살이었던 2011년 4월에 출연했던 예능 프로그램에서 "23살에 결혼하겠다"고 선언했던 것이 알려지면서 이번 결혼으로 6년전의 예고대로 되었다고 놀라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시 출연했던 방송은 '비밀의 아라시짱(ひみつの嵐ちゃん)'이라는 토크쇼로 여러 이야기를 진행하던 중 결혼과 관련된 이야기를 나누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때 타케이 에미가 "23살 정도까지 일을 열심히 하고 결혼 하고 싶다. 23살 정도가 결혼하기 좋은 나이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눈을 반짝이며 23살 결혼을 예고했다고 합니다.


공동 진행자인 아라시의 사쿠라이 쇼(櫻井翔)가 "23살에 결혼하고 싶다는 얘기를 부모님께 말씀 드렸나?"하고 물어봤더니 말씀 드렸는데 어머니께 절대 안된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한편 타케이 에미의 결혼 상대는 유명한 남성 댄스&보컬 그룹 에그자일(EXILE)의 멤버 타카히라(TAKAHIRO)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2014년 드라마 전력외 수사관(戦力外捜査官)에 공동주연으로 함께 출연했는데 그때 부터 사귄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9월 1일 결혼 발표 전에 구청에 혼인 신고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 전력외 수사관


= 등장 인물

타케이 에미 (우미즈키 치나미 역), 타카히로 (시타라 쿄스케 역)

야시마 노리토 (카와하기 츠요시 역), 토쿠시게 사토시 (오오토모 히로시 역)

키노시타 타카유키 (후타바 다이스케 역), 유 (우미즈키 모모코 역)

세키네 츠토무 (카네시로 신쥬로 역)

하카마다 요시히코, 호리우치 케이코

키미노 유마, 스미타 타카시



타케이 에미를 처음 본 것은 드라마 GOLD (골드)였습니다.

반드시 집안에서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가 나오기를 바라며 모든 노력을 쏟는 체육진 집안의 세째인 사오토메 아키라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이 GOLD라는 드라마 너무나 재미있고 감동적이었는데 지금 보니 대단한 배우들이 많이 출연했네요.




@ GOLD (골드)

방송: 2010.07.08~2010.09.16

노지마 신지 (극본), 카와케 슌사쿠 (연출) 등


일드 - GOLD



= 등장인물

아마미 유키 (사오토메 유리 역), 나가사와 마사미 (니이쿠라 리카 역)

소리마치 타카시 (하스미 죠지 역), 테라지마 스스무 (아카이시 타츠야 역)

마츠자카 토오리 (사오토메 코 역), 야노 마사토 (사오토메 렌 역)

타케이 에미 (사오토메 아키라 역), 오오에 슌스케 (사오토메 나오 역)

미카미 켄세이 (사오토메 슈이치 역), 카쿠 치카코 (소마 유키에 역)

에도 하루미 (탄바 세이코 역), 미즈노 마사노리 (탄바 마사루 역)

아야노 고 (우츠기 요스케 역), 시가 코타로 (호사카 지로 역)

나츠야기 이사오 (사오토메 소이치 역)



이후에 토다 에리카 주연의 [소중한 것은 모두 네가 가르쳐줬어]에도 출연했고

[도쿄 전력소녀], [W의 비극], [바다 위의 진료소], [날씨 언니], [전력 외 수사관] 등에 주연으로 출연했었네요.


이미 혼인 신고서까지 제출하고 내년에 애기도 태어난다고 하니 두 사람 행복하게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골드라이트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화 생활정보 등도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