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드]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 아라가키 유이의 신작 ::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일드]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 아라가키 유이의 신작


일본 TRENDY방송에서 2018년 10월 21일부터 방송하고 있는 아라가키 유이 주연의 드라마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입니다.

獣になれない私たち


주요 출연 인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 아라가키 유이 (신카이 아키라 역)

- 마츠다 류헤이 (네모토 코세이 역)

- 쿠로키 하루 (나가토 슈리 역)

- 다나카 케이 (하나이 쿄야 역)

- 키쿠치 린코 (타치바나 쿠레하 역)



[일드]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 아라가키 유이의 신작



아라가키 유이가 연기하는 신카이 아키라는 항상 웃는 얼굴에 일도 완벽하게 해내고,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좋아하고, 사랑받는 30세의 작은 IT 회사에 다니는 인물입니다.

그렇지만 아키라가 지금에 이를 수 있었던 것은 살을 깍는 노력을 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신경 써가며 아무리 힘든 일이 있어도 참고 참은 결과 계속 혼자서 회사 일을 도맡아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됩니다.

게다가 남자친구도 이런 착한 아키라에게 응석부리고 다 떠맡기는 일이 지속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쳐가던 아키라는 문득 "대체 무엇때문에, 누굴 위해서 이렇게 고생하고 있는 걸까?"라며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한편 마츠다 류헤이가 연기하는 네모토 코세이는 처세술도 좋고, 사람 대하는 것도 잘하고 여자들 한테도 인기가 있는 능력있는 회계사입니다.

그런데 사실은 이리저리 휘둘리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보니 그 누구도 믿지 않고 무작정 누군가를 사랑할 만큼 바보도 아닙니다.

순조롭게 잘 진행되던 일은 부정한 일에 엮이면서 위기에 봉착하게 되고, "이제 이 놈의 인생 될대로 되라지..."라며 자포자기 하려는 찰라에 매일 들르는 맥주집에서 아키라를 만나게 됩니다.


생판 모르는 남이기 때문에 자신의 속마음을 숨기지 않고 얘기할 수 있는 사이가 된 아키라와 코세이는 여러 가지 일로 상처받으면서도 자신의 길을 조금씩 걸어가게 된다고 합니다.




초반에는 정말 화가 많이 납니다.

아키라가 다니는 회사에서 동료들은 무능력, 의욕제로라서 모든 일을 아키라에게 떠 넘기고, 실력있는 영업부장, 비서 등은 모두 회사를 떠났고, 결국 사장은 모든 일을 영업팀 보조로 들어온 아키라에게 영업 뿐만 아니라 비서일까지 개발을 제외한 거의 모든 일을 떠 맡기게 됩니다.

그 모습들을 보고 있으면 뭐 저런 사람이 있는가 싶어서 화도 나고, 그런 대우를 받으면서도 회사를 그만 두지 못하는 아키라를 보면서 답답함을 느끼게 됩니다.

게다가 남자친구까지 아키라가 너무 착하다 보니 함부로 대하는 것이 딱 봐도 보입니다. 물론 엄청 나쁜 남자 스타일은 아닌데 세상 착한 사람인척 행동하면서 그 피해를 모두 아키라가 받게 되는 상황을 만드는 그런 사람입니다.


그런 힘든 상황을 거치면서 아키라(아라가키 유이)는 조금씩 자신을 찾으려고 하고 사장한테도 요구사항 리스트를 만들어서 제출할 만큼 반항도 하게 되는데, 그 모습 보면서 그나마 안심이 되기는 했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아라가키 유이인 만큼 아직 한참 방송 중인 드라마지만, 부디 후반부에서는 사이다처럼 시원한게 행동하는 아라가키 유이를 볼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 와중에 아키라의 남자친구로 나오는 하나이 쿄야 역의 다나카 케이는 사실 일본 드라마에서 주로 우유부단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만 주며, 불륜도 자주 저지르는 역할로 나오는 우리나라로 치면 아침 드라마 주인공으로 나올만큰 고구마 100개 먹은 연기를 잘하는 그런 배우입니다.





@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푹(POOQ)에서 바로 보기



[일드] 짐승이 될 수 없는 우리 : 아라가키 유이의 신작



블로그 이미지

골드라이트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화 생활정보 등도 소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