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 일드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 드라마 애니메이션 영화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 일드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요즘 시청한 일드 중에서 부담없이 조금 가볍게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 일드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제목은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입니다.

포스터에 적혀 있는 문구를 보면 '기업 전문 무적의 변호사 군단' '라이벌 파트너는 이혼한 전 부부'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기업전문 법률사무소의 에이스 변호사 두 사람이 사실은 이혼한 전 부부라는 설정으로 진행되는 변호사 드라마 입니다.


결혼 후 12년을 함께 살았지만 결국 이혼을 선택한 변호사 부부지만 다른 곳으로 옮기지 않고 계속 같은 법률사무소에서 항상 으르렁 대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주인공은 타케노우치 유타카, 마츠유키 야스코이며 곡성으로 유명한 쿠니무라 준 배우가 진구지 법률사무소 대표로 나옵니다.


그리고 감초역할로 자주 등장하는 스기모토 넷타는 또 다른 파트너 변호사로, 오오쿠라 코지는 수없이 변호사 시험에 도전하지만 결국 포기한 사무원으로 등장합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 일드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이 드라마의 특징은 다른 법정 드라마와 다르게 심각한 스토리가 아니라는 점입니다.

이런 특징은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법정 드라마를 원하는 분들은 시시하다고 느끼실테고, 너무 심각하지 않고 웃으면서 부담없는 드라마를 원하는 분들께는 좋은 구성이라 생각됩니다.


아무튼 드라마는 매회가 하나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고, 모든 문제와 갈등이 해결되는 구조입니다.

보통 작은 에피스드는 바로 바로 끝나지만 중요하고 심각한 에피스드는 드라마 전체에 걸쳐 나타나는 일반적인 드라마와 달리 바로 바로 해결되니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변호사 사무실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인데도 불구하고 법원 재판 장면은 나오지 않습니다. 

의뢰인과 상대방 의뢰인과 변호사와 만나서 문제를 해결하는 선에서 모두 끝내버립니다.

어찌보면 재판까지 가지 않고 문제를 모두 해결하는 엄청난 능력이라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주인공 타케노우치 유타카는 우선 냉정과 열정사이에서도 주인공으로 나와서 인기를 많이 받았던 배우입니다. 그리고 드라마로는 이혼변호사, 보스, 유성 등에도 출연했습니다. 특히 이혼변호사, 보스에서는 아마미 유키와 함께 출연했었네요.


마츠유키 야스코는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판에서 러스티 역으로 출연했는데 싱크로율이 대단했었죠.

그리고 드라마는 tvN에서 리메이크해서 이보영이 출연했던 드라마 마더의 원작 드라마에 주인공으로 출연했었습니다.




@ POOQ(푹)에서 굿 파트너 시청하기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는 법정드라마 일드 굿 파트너 ~무적의 변호사~



블로그 이미지

골드라이트

드라마 애니메이션을 중심으로 영화 생활정보 등도 소개합니다.

,